맛집추천♬

중랑시장 아리랑핫도그

미니랑 2022. 3. 17. 11:30
728x90
반응형



요즘 의상제작수업을 듣느라
자주가는 곳이 바로 중랑역인데요~

처음가본 곳이라 너무 낯설었지만
몇일가봤다고
이제 이렇게 먹을것도 섭렵(?)했네요~

회사 끝나고 가다보니
저녁을 못먹고 갈 때가 많은데요~
끝나고 너무 배가 고파서 간단하게 요기할껄 찾다가
핫도그집 발견^^

중랑역에서 나오면
이렇게 길건너에 중랑동부시장이란 곳이 보여요~

아리랑 핫도그는
시장 초입!!!저기 노란간판보이시죠?
저기입니다^^






보니까 이렇게 까페도 함께하시더라고요~




사실 핫도그를 먹어본게 몇년전인것 같고,
코로나 때문에 밖에 걸어다니면서는
절대 먹지 않고 있는 만큼
넘 오랜만이었어요~
이런 길거리 음식이~!!!

고르기 전부터 어찌나 설레든지요~
(아마 배가 무척 고파서 그런듯해요~ㅋㅋ)






저는 모짜렐라 핫도그를 픽!!
체다치즈와 고민했지만
덜짤 것 같은 모짜렐라로 최종 결정~


소스는 취향껏 뿌리면 되더라고요~
이런걸 안먹다보니 그냥 나가려는 저를
사장님께서 붙잡음ㅋㅋ
소스 안드시냐고ㅋㅋㅋ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더라고요~





원래 설탕도 안뿌려먹는 사람이라
설탕없이
이렇게 머스타드와 칠리소스 두가지만
뿌렸어요~

한입 베어물었는데
치즈늘어나는게 장난아니었어요^^

역시 선택최고~!!





배가 고픈데다 따끈따끈해서
어찌나 맛있게 먹었는지 몰라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주스종류도 매우 저렴하더라고요~
왠지 애용할 것 같은 곳^^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