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네시스GV60 X 킨포크

미니랑 2021. 10. 20. 10:00
728x90
반응형

제네시스의 첫 전기차 GV60를
킨포크 도산에서 만나고 왔습니다^^

2021년 10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킨포크 도산에서
제네시스 부티크가 운영되는데요~


킨포크 도산
서울 강남구 언주로168길 24 2층


이렇게 통유리 건물을 보실 수 있습니다^^

1층은 타르틴 베이커리가 운영중인데요~
중간 중정같은 곳에서
제네시스 GV60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체험 클래스는 2층에 마련돼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킨포크 도산으로 검색하셔서
네이버 사전 예약 필요)

중간중간 안내해주시 분들이 많이 계서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너무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나 킨포크~이런 느낌 물씬나죠~?^^


2층에서 바라본 제네시스 GV60!!


안내책자를 받고 잠시 대기했습니다~


예약을 하고 오면
체험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프로그램 구성**
GV60 차량전시
슬로우 라운지 휴식
아로마 테라피 클래스
뱅앤올룹슨 사운드 체험
킨포크 제네시스 라이프 스타일 부티크 팝업

**체험 클래스 구성**
아유르베다 아로마테라피
10/18~20 아유르베다 아로마테라피 도샤 테스트+블렌딩 체험
도샤라고 알려진 나만의 마음-몸 유형을 알아보고,
파악된 체질에 맞는 아로마 미스트를 만듭니다.
10/21~24 아유르베다 아로마테라피 도샤 테스트+인센스 만들기
도샤라고 알려진 나만의 마음-몸 유형을 알아보고,
천연 에센셜 오일을 넣어 만든 인센스를 제작합니다.

뱅앤올룹슨 사운드 체험
10/18~24
잠시 일상을 내려놓고
좋은 사운드 그리고 킨포크 스타일의 편안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며
명상의 시간을 가집니다.


저는 첫 날 참여했기 때문에
아로마 미스트를 만드는 클래스를 들었는데요~

아유르베다는 인도 전통 의학입니다!

저는 대학생 때 인도여행에서
마사지를 받았던 경험이 있고,
또 예전에 엄마와 함께
우리나라에서 아유르베다 마사지를 받았는데,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오일 범벅이었지만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 클래스도 너무나도 기대됐죠~


제일 우선 아유르베다 체질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체질을 파악한 후
어울리는 향기와 또 좋아하는 향기를
추려줬습니다~


탑노트 + 미들노트 + 베이스노트
이렇게 세 가지 오일을 조합해줬는데요~
비율은 선생님께서 알려주셨어요^^

저는 탑노트로 스윗 오렌지
미들노트로 네롤리
베이스노트로 바닐라를 선택했습니다~

용도에 따라 비율이 살짝 달라지는데요~
몸에 뿌릴 용도인지,
공간에 뿌릴 용도인지 물어보셨어요^^


증류수로 50ml까지 채워줬습니다~


만든 미스트는
이렇게 준비해 주신
공병에 채웠습니다~
(저는 피타체질^^)


다낭 여행에서도 호텔 액티비티로
체질에 따른 오일을 블렌딩하는 클래스를 들었는데,
그 때 만든 오일과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아로마 클래스가 끝난 뒤에는
뱅앤올룹슨 사운드 체험 시간으로
간단한 요가 클래스가 준비돼 있더라고요~


이렇게 아늑한 방에서
릴렉스 요가를 진행했습니다~

오랜만의 요가라 너무 좋았어요^^
물론 사운드도 굿굿!!


클래스가 끝난 뒤에는
이렇게 다과를 준비해주셨어요~


다과를 기다리며
또 한 번 슬쩍 제네시스 GV60를 구경했죠~
그 사이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습니다~


따뜻한 차와 간단한 디저트를 먹으니
뭔가 더욱 몸이 노곤노곤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제네시스와 킨포크,
두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닮은 제품들이 전시돼 있는
미니 쇼룸을 구경했어요~

분위기 너무 좋죠~?


구경을 마치고
이제 진짜 제네시스 GV60를 만나러 갔어요~


여기 사이드 미러 보이시나요?
카메라와 모니터 시스템이 연결된
디지털 사이드미러라고 하더라고요~
전 처음봐서 너무 신기했어요^^


또한 덴마크의 세계적인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했다고 해요~
음악들으며 드라이브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진짜 최고^^


요즘 차박하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당연히 뒷자석은 완전 폴딩이 가능하고요~
트렁크도 이 정도면 꽤 넓게 빠진 것 같습니다^^


마지막에 나올땐
이렇게 선물을 챙겨주셨어요~
또 제가 만든 미스트를
예쁘게 포장해주셨습니다^^



이렇게 엽서와 수제비누가 들어있었어요~



지속가능한, 친환경
이런 키워드로 일맥상통하는 가치가 맞아
제네시스가 이 킨포크 도산에
이런 공간을 마련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알찬 프로그램으로
몸과 마음을 충전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GV60 전시 및 제네시스 부티크 미니쇼룸은 사전예약없이 관람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독감예방주사 저렴한 곳  (0) 2021.10.22
The 미식 장인라면  (0) 2021.10.21
아이랑 함께 에버랜드  (0) 2021.10.19
의왕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 - 서울근교  (2) 2021.10.18
더 현대 시슬리 팝업스토어  (0) 2021.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