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올라 :: 여의도맛집, 소개팅장소

미니랑 2021. 12. 17. 13:00
728x90
반응형

여의도 KBS 근처에 오시면 가기 좋은 데이트 장소 알려드릴께요~

 

요즘에는 코로나 때문에 방청이 많이 줄었지만,

원래 유희열의 스케치북이나 예전 개콘 등등

은근히 방청이 많았는데요.

그 때마다 자주오는 곳이 아니라

먹을 곳이 마땅치 않다~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그래도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 맛집인

'올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올라 KBS 여의도점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38 여의도 더샵 아일랜드 파크

 

 


 

여의도에만 두 개 지점이 있는데요.

두 곳 모두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는 아무래도 KBS지점을 자주가는데요~

룸도 있어서 인원이 조금 많을 경우

미리 예약하면 더 좋겠죠^^

 

파스타와 리조또가 기본 메뉴로

대체로 2만원~3만원대입니다^^

 

제가 올라에서 추천드리는 메뉴는 크림류 파스타인데요~

찐득한 크림맛을 느낄 수가 있고요~

 

아래 사진의 메뉴는 뇨끼인데,

뇨끼도 꾸덕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아요^^

 

 

낮에는 근처 직장인들이 대부분이지만,

저녁시간에는 아무래도 소개팅을 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그만큼 분위기가 좋다는 얘기겠죠~?^^

 

여의도에서 소개팅 계획하신다면

이 '올라'도 좋을 것 같아요~

 

여의도 공원쪽 더 샵 아일랜드 파크 1층에 위치해 있고,

주황색의 간판이라 쉽게 찾을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