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심세정 :: 신당역 카페 베이커리

미니랑 2021. 12. 14. 10:00
728x90
반응형

제가 동대문에 자주 가다보니까,
자연스레 신당역주변 맛집도 종종 가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괜찮은 까페를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심세정
서울 중구 퇴계로 409-11


과거의 풍경과 건축물이
현대의 감성과 어우러져 다시 태어난 감각적인 공간이라고 해요~
하나하나 요소에 독특함과 유니크함을 담으려 노력했고,
이 공간에 명명한 이름으 마음을 닦는 정자란 의미로
편한 마음으로 담소를 나누시고 쉬다가 가시라는 의미로
지어졌다고 합니다.
이름처럼 휴식의 공간으로 다가갔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하네요~


살짝 골목에 있는데다, 바로 옆에 또다른 카페가 붙어있기 때문에
입구 잘 보시고 들어가세요^^


안에 들어가면 생각보다 넓어요~
이렇게 빵 종류도 많았어요~


카페치고, 케익종류도 많더라고요~
배가 불렀는데도 불구하고
은근히 하나하나 눈에 들어왔습니다^^


요기 아래보이는 앙버터가 유명한가봐요~
들어오는 사람마다 하나씩 집어가네요~

저는 파운드 케익도 좋아하다보니
파운드 케익도 다 먹어보고 싶었네요^^


요거 스파이시 에그 베이컨은
집에 브런치 먹을 때 해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디어가 좋더라고요~



우리의 픽은 버터갈릭 카스테라와
바나나 시나몬 파운드 케이크^^


분명 배가 굉장히 부른 상태였는데,
이렇게 또 디저트까지 거하게 잘 먹었습니다^^

빵이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다음 번에 와서는 조금 더 다양하게 먹어봐야겠어요!!

다양한 빵 종류와 조용한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