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붓처스컷 도산점 :: 도산공원 브런치

미니랑 2021. 12. 19. 15:04
728x90
반응형

붓처스컷이 성수대교 남단부근에 생겼더라고요~
지나가다가 보고, 바로 친구들을 모았죠^^

날씨가 춥지 않았으면
저녁시간에 2층 테라스 자리에 앉으면
완전 외국 같은 분위기가 날 것 같은데,

날씨도 추웠고, 오전 시간이었던 만큼
안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붓처스컷 도산점
서울 강남구 언주로 835 1


외관은 굉장히 깔끔하고요~
대로변에 있기 때문에 찾기 쉬울 거예요~
다만 오픈시간에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발렛줄이 꽤 길어요~
참고하시길^^


저는 오픈 시간 살짝 전에 도착을 했는데,
너무 친절하시게도
들어와서 기다리라고,
또 따뜻한 커피 한 잔 주시겠다고 하시더라고요~

사실 준비하는데 정신없으실텐데,
너무 죄송하고, 감사했네요^^


굉장히 자리가 여유있고, 좋았어요^^


친구들 오기 전에 메뉴판을 꼼꼼히 살폈죠~
어떤 걸 먹어야할까~


일단은 맥주부터 시켰어요ㅋㅋㅋ
낮부터 맥주마시는 우리 친구들ㅋㅋㅋ


식전빵과 예쁘게 담긴 버터 도착^^


쉬림프 에메랄드 케일 샐러드(22000원)입니다^^
맛있었어요~
오늘 메뉴 중 가장 맛있었던 것 같은ㅋㅋㅋ


랍스터와 파르마햄의 두 가지 에그 베네딕트(3만원)
이거 랍스터 부분이 정말 맛있었어요~

한쪽 달걀이 터졌는데
서빙하시는 분께서 접시 내려놓으시다가
이렇게 참사가ㅋㅋ
사진이 아쉽게 됐지만,
어차피 입으로 들어가면 같으니까요ㅋㅋ


이건 스테이크 레터스랩(35000원)입니다~
쌈싸먹는 비주얼ㅋㅋ이예요~


다같이 모아서 한 컷~


잘먹었네요~
자리도 넓고 서비스도 좋았지만,
브런치메뉴들 맛은 쏘쏘~

그래도 그냥 일반메뉴 먹으러 가야겠어요~
주류나 음료는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