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압구정에서 만나는 태국 길거리 까페 :: 차뜨라므

미니랑 2023. 10. 6. 09:25
728x90
반응형

 

 

 

태국음식을 맛보고,

오랜만에 압구정 메인거리를 걷다보니

정말 눈에 띄는 까페가 있었어요~

 

진짜 여기가 태국인가 싶을 정도로

태국의 까페를 그대로 옮겨 놓았더라고요!!

 


차뜨라므 압구정로데오점

서울 강남구 선릉로157길 27 1층

매일 11:00 ~ 22:00

010 - 2596 - 6901

 

 

 


 

 

아예 간판부터가 태국어로 쓰여져 있어서

못읽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태국밀크티 브랜드 '차뜨라므'가

이렇게 압구정에 팝업스토어를 열었고요~

 

검색하다보니 롯데아울렛 두 군데와 고양에도 있더라고요~

 

내부 인테리어는 

그냥 태국을 그대로 옮겨다 놓은 느낌이었어요~

모두 태국의 소품들이라

한글은 메뉴판에서만 볼 수 있었어요~

 

 

 

 

정말 말안하면 그냥 태국같죠?ㅋㅋㅋㅋㅋ

 

 

반응형

 

 

음료메뉴는 이렇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어요~

그런데 밀크티니까~

 

 

 

 

 

 

저는 타이 밀크티를 주문했는데,

정말 양이 어마어마했습니다!!

 

맛은 일반적인 밀크티 맛이고,

플라스틱 컵에 주는데,

한 번 먹고 버리기엔 너무 아까웠어요ㅠㅠㅠ

(이렇게 또 플라스틱 쓰레기를 양산해버렸네요ㅠㅠ)

 

 

 

 

 

 

함께 간 친한 언니는 타이 레몬티를 주문했는데,

엄청 시다고ㅋㅋㅋㅋㅋㅋ

다음 번에는 그냥 오리지널 밀크티를 주문하기로

다짐을 했네요ㅋㅋㅋㅋㅋㅋ

 

 

 

 

 

 

원래 밀크티가 맛있는 곳인 만큼

저는 맛있게 마셨고요~

 

태국에서 이 브랜드를 맛있게 드셨거나,

우리나라에서 이국적인 느낌을 원하신다면

한 번 쯤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압구정 메인거리에 위치해 있는데다,

워낙 간판부터가 존재감이 뿜뿜이라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