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롯데월드몰 런던 베이글 뮤지엄 잠실 평일 웨이팅, 신상 베이글

미니랑 2023. 10. 18. 09:00
728x90
반응형

 

 

이전에 롯데몰에 공사중이라고 포스팅했었는데,

그 곳이 드디어 문을 열었습니다~

 

이제 오픈한지 두 달이 조금 넘은 따끈따끈한 곳입니다~

 

꽤 오래 공사를 한다 생각했었는데,

롯데에서 굉장히 공을 많이 들였다고 하더라고요!!

 

 

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 (평일/주말 웨이팅 팁) (tistory.com)

 

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 (평일/주말 웨이팅 팁)

매번 평일에 갔다가 주말에는 첫 방문이라 생생한 후기를 남기려고 글 씁니다!! 와 오랜만에 웨이팅 지옥을 경험한 듯~ 처음에 방문했을 때는 후배가 웨이팅을 미리 걸어뒀기 때문에 크게 웨이

minilang.tistory.com

 

 

진짜 이제는 줄설일 없겠다 싶었는데,

친구가 아직 못먹어봤다고 하길래

맛보여주고 싶어서 줄을 섰네요ㅋㅋㅋㅋ

 

 

 


런던베이글뮤지엄 잠실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1층

10:30 ~ 22:00

 

 


 

10시 30분이 백화점 오픈이다보니

그 시간에 맞춰 오픈입니다~

 

미리 캐치테이블로 예약하시면

거의 바로 들어가실 수 있어요~

 

캐치테이블 안쓰신다면(저처럼ㅋㅋ)

월드파크쪽에 있어서

젠틀몬스터쪽 입구보다는 월드파크쪽의 출입문으로 들어가시는게

더 빠릅니다~

 

출입구 오픈하자마자 들어가서 줄서고 받았더니

50번째였네요~

들고다니기 무거울 것 같아

밥 먹고 사려고 일부러 먹고가는걸로 웨이팅 걸었습니다~

 

 

 

반응형

 

 

 

 

밥을 먹고 와서

여전히 조금 순서가 남았길래

혹시나 포장으로 변경해도 되냐고 여쭤봤더니,

바로 입장이 가능했어요~

 

드디어 입장!!!!!

 

인테리어에 더 신경썼다고 한 만큼

정말 역시나 세월감이 느껴지게 잘 됐네요~

 

요 포니 인형 너무 예뻐서 사고 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

 

 

 

 

 

 

포니인형이 그려진 에코백도 추가됐던데,

작은게 17000원 이더라고요ㅋㅋㅋㅋ

여전히 고민중ㅋㅋㅋㅋㅋㅋ

 

부채는 처음봤네요~

 

 

 

 

 

 

오늘도 빵순이는 빵을 보며 행복해합니다ㅋㅋㅋㅋㅋ

친구 맛보여주는거니 

친구껏만 사야지 싶었는데,

자꾸 엄청나게 담고 있는 저를 발견......ㅋㅋㅋㅋㅋ

 

웨이팅이 긴 곳인 만큼

자꾸 들어왔을 때 사야한다는 생각에

더 많이 담게 되는 것 같아요~

 

 

 

 

 

 

 

사실 며칠 전에 도산점도 다녀왔어서 알았는데,

이렇게 신상들이 나왔더라고요~

 

매번 같은 베이글도 맛있어서 자꾸 찾게 됐는데,

이렇게 신상이 추가될 줄이야!!!!ㅋㅋㅋㅋ

 

 

 

728x90

 

 

 

 

이번에 런던베이글에서는 트러플에 꽂혔나 봅니다~

 

특히 이 트러플 베이글!!!!!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며칠전 도산점에서 몇 개 사와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여기 잠실점에서 대량구매ㅋㅋㅋㅋㅋㅋ

(저희 엄마도 여기 런던 베이글 너무 맛있다고ㅋㅋㅋ)

 

 

 

 

 

 

 

여전히 스테디셀러들도 보이고요~

눈이 너무 즐거워요~~

 

 

 

 

 

 

 

단호박치즈베이글과 토마토허브베이글도

왜 저는 처음보는거죠ㅋㅋㅋㅋㅋ

 

사실 전 소금빵 베이글이 최애라

이것만 거의 사오다보니

다른 건 잘 안봤었나봐요~

 

 

 

 

 

 

 

친구도 먹어보고 

왜이렇게 줄서는지 알 것 같다고ㅋㅋㅋㅋ

 

베이글 고를 때 앞 사람들이 산더미 같이 쌓는거보고

굉장히 신기해한 친구였는데,

자기도 그랬어야 했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요즘에는 진짜 줄서는거 너무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인정!!!입니다~

 

꼭 소금빵 베이글이랑 트러플베이글 드셔보셔요^^

(개인적으로 살짝 간이 좀 더 세진 느낌인데,

여러분은 어떤가요? 그래도 맛있긴 해요~)

 

뭐가 첨가돼서 맛있는 베이글이 아니라

그 빵 본연의 맛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되게 쫄깃쫄깃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