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신당핫플 신당맛집 :: 하오카오스탠

미니랑 2023. 12. 15. 08:16
728x90
반응형

 

 

 

요즘 신당동이 힙당동으로 불릴 정도로

정말 핫한 가게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유동인구도 많아진 것 같은데,

얼마전 sns에서 너무나도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을 발견했죠!!!

 

 

 


하오카오스탠

서울 중구 퇴계로81길 7-12 1층 17호

16:00 ~ 02:00

0507 - 1417 - 8382

 

 

 


 

 

 

신당역에서 매우 가까워요~

 

웨이팅이 좀 있다고 들었는데,

저희는 평일 밤 10시쯤 가서인지

웨이팅 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이미 분위기 자체가 핫플의 느낌이죠^^

주차 공간은 없습니다ㅠ

혹시라도 가까운 공영주차장을 찾으신다면

성동공고를 검색하셔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메뉴판인데,

저희는 셋트는 전혀 고려하지 않고

왜 다 단품으로 주문을 했는지ㅋㅋㅋㅋ

 

 

 

 

 

 

 

입구에 이렇게 음료 냉장고가 있어요~

왠지 인테리어상 더 힙해보이는 느낌ㅋㅋㅋㅋ

 

 

 

 

 

 

 

주문을 하니 우선 소스부터 가져다 주셨어요~

왼쪽 위부터 쯔란,

왼쪽 아래는 쯔란마요,

오른쪽 위는 민트젤리,

오른쪽 아래는 칠리소스 입니다!!

 

대부분 먹어본 맛인데,

다들 쯔란마요는 오잉?하실거예요~

 

마요는 맛이 없을 수가 없죠ㅋㅋㅋㅋㅋ

쯔란마요 역시 맛있더라고요~

아마 가장 많이 찍어드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민트젤리는 집에서 많이 먹으니까ㅋㅋㅋㅋㅋ

손이 별로 안가더라고요~

 

 

 

반응형

 

 

 

뽀글꿔바로우(22500원)도 주문했는데,

빠르게 나왔어요~

 

달달하니 자꾸 들어가더라고요~

 

꽤 많이 시킨 것 같아 남길 줄 알았는데,

이 꿔바로우까지 다먹었네요ㅋㅋㅋㅋㅋ

 

 

 

 

 

 

 

꼬치는 양갈비꼬치, 돼지꼬치(한돈), 닭날개 꼬치를 주문했어요~

층층이 쌓여있는 꼬치들을 보니

급 더 신이 나네요~

 

이런 플레이팅 하나하나가 참 요즘 친구들에게 어필에 되는 것 같아요~

 

 

 

 

 

 

 

 

테이블마다 이렇게 화로가 있어서

숯불에 직접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어요~

 

이 방식이 참 신선하다보니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아요~

 

다만 처음 불이 나왔을 때는

매우매우매우 뜨겁습니다!!!!!

 

날이 추운 날에는 너무 좋겠지만,

저희가 갔던 날은 그리 춥지는 않았기 때문에

좀 더웠습니다ㅋㅋㅋㅋㅋ

 

 

 

 

728x90

 

 

 

 

바로바로 구워먹을 수 있으니

일단은 많이 올리지 않고

몇 개만 올려뒀는데,

생각보다 빨리 익더라고요~

 

불이 세다보니 역시 잘 익었습니다!!

 

이렇게 맥주와 함께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아주 잘 익었습니다!!

소스도 양고기에 딱맞게 나오는 만큼

확실히 양갈비가 맛있더라고요~

 

하나씩 올려서 구워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마지막엔 마시멜로를 서비스로 주셔서

살짝 구워먹었네요~

 

 

 

 

 

 

다음에도 이렇게 느즈막히 와서

다른 메뉴들도 주문해보고 싶네요~

 

주변 테이블 보니 토달볶을 많이 주문하던데,

아는 맛이라 저희는 주문을 안했는데

또 다른 테이블 보니 먹고 싶더라고요~

 

양꼬치엔 원래 토달볶이긴 하니 담번엔 도전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