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선정릉맛집 비프웰링턴 맛집 크레센도호텔 :: 428 레스토랑

미니랑 2023. 12. 6. 09:30
728x90
반응형

 

 

 

친구의 생일기념으로 

집에서는 가까운데, 분위기는 좋고,

조금은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을 찾다가

가게 된 곳입니다^^

 

드라마에 종종 나왔던 곳이라

한 번 쯤은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죠~

 

 


428 레스토랑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428 호텔 크레센도 서울 1층

11:30 ~ 22:00

0507 - 1364 - 8880

 

 


 

 

 

개인적으로 사연(?)이 있는 크레센도 호텔에 오게 됐네요~

 

선정릉역과 삼성중앙역 사이에 있는데,

선정릉역이 조금 더 가깝습니다^^

 

1층에 바로 기계식 주차장이 있고,

문을 열고 들어가면 호텔로비가 있고요~

오른쪽 엘리베이터가 있는 복도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레스토랑이 보입니다^^

 

 

 

 

 

 

예약을 했더니 창가자리를 주셨는데,

이렇게 밖에도 나갈 수 있나보더라고요~

 

 

 

 

 

 

 

친구들을 기다려봅니다ㅋㅋㅋㅋ

퇴근시간대라 차가 많이 막히더라고요~

특히 위치가 애매해서

집에서 가깝긴 한데 다들 택시가 안잡혔다고 하더라고요ㅠㅠㅋㅋㅋ

 

 

 

 

 

 

 

그래서 혼자 메뉴판을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428레스토랑을 알게 된 분들은

대부분 이 비프웰링턴을 통해 알게 되셨을 듯 싶어요~

예약할 때 미리 주문을 해야해서

저희는 따로 주문을 해놨습니다^^

 

 

 

 

 

 

식전빵이 나왔고요~

 

 

 

 

 

 

스타터로 주문했었는데,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입맛을 돋우는데 진짜 최고~!!!

 

다음에 나올 메뉴가 기대되는 맛이라고 할까요~

새콤한 맛도 있고,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728x90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노끼도 주문!!!

생 트러플이 잔뜩 올라가서

정말 나오자마자 트러플 향이 확 났어요~

꾸덕꾸덕 먹는 내내 트러플 향덕분에 행복했네요~

 

 

 

 

 

 

 

콜키지가 한 병이 무료였었나, 잘 기억이 안나네요~

저희는 무려 세병이나 가져가서

다마시고 왔네요......ㅋㅋㅋㅋㅋ

 

 

 

 

 

 

 

 

기다리고 기다리던 비프 웰링턴이 나왔습니다~

정말 중앙의 스테이크가 너무 멋지게(?) 익었죠?ㅋㅋㅋㅋ

겉의 페스츄리도 정말 맛있어보였고,

냄새도 너무 좋았어요~

 

 

 

 

 

 

 

위의 사진이 너무 맛이없게 나온 것 같아ㅋㅋㅋㅋ

원래의 색상과 최대한 비슷하게

밝기 조절을 해서 찍어보았습니다!!!

 

나오는 즉시 스테이크가 빠르게 식어가기 때문에

소스찍어서 빠르게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익은 정도가 정말 딱 좋았어요!!!!

 

 

 

 

 

 

 

저희가 마지막에 치츠 플래터를 주문했었던 것 같은데

품절이었나 그랬어요~

그래서 이렇게 조금조금씩 담아서 내주셨습니다^^

 

 

 

 

 

 

음식도 너무 맛있었고,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

더더 즐거운 생일파티가 됐네요^^

 

런치코스도 있던데,

1인 45000원 밖에 안하더라고요!!!

 

나중에 런치에도 와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