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미딤 :: 판교현백 딤섬집

미니랑 2023. 5. 22. 09:35
728x90
반응형

 

앞의 포스팅 카멜커피를 가기전에

 

카멜커피 :: 판교현백 커피맛집 (tistory.com)

 

카멜커피 :: 판교현백 커피맛집

엄마랑 점심을 먹고 어디서 커피를 마실까 슬쩍 둘러보다가 카멜커피를 발견했어요! 가로수길에 있다고 들었는데, 항상 줄이 길다고 그래서 사실 가볼생각도 안했는데, 여기 있더라고요?? 줄도

minilang.tistory.com

 

사실 여기를 먼저 갔었어요~

 

일찍 일어나는 새가

하나라도 더 먹으니까ㅋㅋㅋㅋ

저희는 10시 30분 백화점 오픈시간에 맞춰서 왔지요^^

 

 


미딤 현대백화점 판교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10:30 ~ 20:30
031 - 5170 - 1058

 

 


반응형

 

 


엄마가 딤섬을 좋아하셔서

딤섬집을 찾다가 오게된 집인데,

알고보니 이렇게 미미면가와 딩딤의 콜라보인 집이더라고요~

저는 둘다 아주 오래전에 가로수길에서 가봤던 곳이라~

요즘에는 사람이 어느정도 인지는 모르겠네요~

 

꽤 오래전이긴 했지만, 둘다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제가 잘 찾아왔구나 싶었네요~

 


 

 

이른 시간에 온 만큼

사람이 없었어요~


 

 

 

우선 성게알 냉소바(20000원)와

초이가우(7900원)이 나왔네요~

 

미미면가의 추천메뉴가 바로 붕장어 소바와

이 성게알소바인데,

저희는 이 성게알소바를 주문!!

 

그리고 초이가우는 딩딤의 추천메뉴입니다!!

 

 

 

728x90

 

 

 

속이 투명한 피에 비쳐보이는게

너무 맛있어 보이죠~

 

 

 

 

 

 

샤오롱바오(8000원)는 조금 더 시간이 걸렸어요~

 

 

 

 

 

 

오늘도 내돈내산인 만큼

솔직하게 적어보겠습니다~

 

제가 미미면가나 딩딤에 가본지 조금 오래되긴 했지만,

그래도 참 맛있었던 곳들이었던 만큼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었어요~

 

그런데 여기는 본점이 아니어서인지(?)

솔직히 감동의 맛은 아니었습니다.

음.. 더 솔직히 이야기하면,

음식값이 아까울 정도였어요.

심지어 샤오롱바오에서는 돼지 누린내가ㅠㅠㅠㅠ

 

저희가 밥을 다먹고 나올 때 쯤이 11시 10분 정도였는데,

옆의 중식당에는 이미 줄까지 서있었는데,

여기는 저희까지 딱 세 테이블만 사람이 있었어요.

 

테이블 수만으로 판단하기엔 조금 성급할 수 있지만,

이 정도의  이름난 맛집에,

이 시각에 이 정도의 사람밖에 없는거라면ㅠㅠㅠㅠ

제가 느낀게 맞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암튼 오랜만에 미미면가와 딩딤의 맛을 느껴보나 기대했었는데,

너무나도 아쉬운 한끼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