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강남롯데 커피맛집 :: 오랜만에 올비 ft.콘란샵

미니랑 2023. 5. 24. 09:35
728x90
반응형

 
 
저희 엄마가 요즘 푹빠진 커피집입니다~
저는 종종 갔었는데,
더 일찍 엄마에게 소개해줄껄 그랬어요~
 
지난 카멜커피 포스팅에서도 얘기했었던
 
카멜커피 :: 판교현백 커피맛집 (tistory.com)

카멜커피 :: 판교현백 커피맛집

엄마랑 점심을 먹고 어디서 커피를 마실까 슬쩍 둘러보다가 카멜커피를 발견했어요! 가로수길에 있다고 들었는데, 항상 줄이 길다고 그래서 사실 가볼생각도 안했는데, 여기 있더라고요?? 줄도

minilang.tistory.com

 
그 올비커피입니다^^
 
 
 


올비바이테일러커피
서울 강남구 도곡로 401
10:30 ~ 20:00
0507 - 1326 - 2598
 

 


반응형

 
 
올비커피는 더콘란샵과 테일러커피가 
협업해서 만든 카페인데요~
 
이렇게 인테리어는 더콘란샵에서 판매하는 상품들로
꾸며져 있어요~
 
엄청난 가격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ㅋㅋㅋㅋㅋ
(택 달려있는거 보이시죠~~)
 
이전에도 한 번 포스팅했었는데,
너무 음료위주로 올렸어서~
이번에는 사람이 없길래 내부 인테리어 사진도
올립니다^^



 
 




굉장히 넓어요~
여러명이 오기에도 좋고~







이번에도 크림라떼 주문^^
저희 엄마는 이게 그렇게 맛있데요~~
처음엔 달다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집에 가서 생각나는 맛이라고ㅋㅋㅋㅋㅋ

참 저희가 앉은 자리는
예전에 서울체크인이었나요~
거기서 김완선 님 집에 가기전에
엄정화 님과 이효리 님, 보아 님, 화사 님이
집들이 선물사러 만나서 차 한잔 했던
그 자리입니다~

굉장히 슬쩍 지나갔지만
자주가는 저는 바로 알아봤죠^^





728x90





역시나 맛있는 크림라떼입니다~

바로 이렇게 콘란샵이 있어서
나도 모르게 막 이끌려가요~

하지만 가격보고 혼나서 나오죠ㅋㅋㅋㅋㅋ

그래도 구경하기 너무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