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니커버커 베이글

미니랑 2022. 7. 24. 09:20
728x90
반응형

 

 

요즘 디저트는 베이글이 대세인 것 같아요~

정말 베이글집이 많이 생겼습니다!!

베이글에 수제크림치즈, 

이렇게 판매하는 가게들이 눈에 많이 띄더라고요~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뉴욕에서 유명한 베이글집인데,

1호점 본점은 뉴욕에 있는데,

2호점은 전세계 많은 도시 중 서울에 내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입니다!!

 

 


니커버커 베이글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68 1층

0507 - 1393 - 8808

 

 

 


 

니커버커 베이글 본점은

뉴욕 브루클린에서 가장 핫한 동네인

부시윅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 전역에서 가장 핫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40년 이상 베이글을 반죽한 롤러 장인의 비법을

직접 전수받아 한국에 2호점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니커버커 베이글의 목표는

정통 뉴욕 베이글의 맛을 한국에 전파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제가 이전의 글에서 

뉴욕과 몬트리올의 베이글을 자세히 비교해 놓았는데요~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minilang.tistory.com/entry/%EC%84%9C%EC%9A%B8-3%EB%8C%80-%EB%B2%A0%EC%9D%B4%EA%B8%80-%EC%BD%94%EB%81%BC%EB%A6%AC%EB%B2%A0%EC%9D%B4%EA%B8%80

 

서울 3대 베이글 :: 코끼리베이글

'베이글'은 중세 독일어에서 '반지' 또는 '고리' 등의 뜻을 지닌 단어에서 시작된 만큼, 동그란 구멍이 가운데 뚫려 있는 고리모양의 빵인데요~ 보통 길게 밀어낸 반북을 이어 반지모양의 형태를

minilang.tistory.com

 

 

석촌호수를 바라보고 이렇게 위치해 있습니다~

송리단길에서 엄청나게 인기를 끌고 있는

'진저베어'근처에 있어요~

 

앞에 테라스 자리도 있는데,

사람이 많이 앉아 계셔서 이렇게 간판 위주로 찍었네요~

 

 

 

 

 

다른 입구쪽에는 이렇게 포토존도 있어요~

본점이 뉴욕 브루클린에 있는 만큼

이렇게 브루클린 브릿지의 느낌이 들어간 로고예요^^

 

 

 

반응형

 

 

저희는 밥은 다른데서 먹고 와서

디저트로 간단히 먹으러 왔는데,

웨이팅이 엄청나더라고요~

 

그래서 옆건물 스벅에서 

커피는 한 잔 하고,

조금 앉아있으니, 들어갈 차례가 왔다고

톡이 왔더라고요~

 

그래서 포장해갈 생각으로 방문!!

(포장도 똑같이 웨이팅 해야한다고 하네요~)

 

 

 

 

 

안쪽에 베이글 박스 너무 예쁘기 않나요~?

 

 

 

 

친구랑 이것저것 샀는데,

두시쯤 방문했더니,

베이글이 이미 많이 없었어요~

 

그래서 있는 걸로 사다보니

정신없이 구매했네요~ㅠ

 

친구와 각각 베이글 3개, 크림치즈 3개씩

주문해서 왔어요~

 

 

 

 

 

알바생 분들이 모두 친절하신 편이었습니다.

 

다만 크림치즈는 호불호가 갈릴 만한 것들이 많은 만큼

무난한 걸로 고르시길^^

 

베이글은 무난한 편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베이글은 코끼리베이글이 조금 더 나았던 것 같고요~

크림치즈는 우면산쪽에 있는 토다라는 곳이

더 맛있었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을 적었습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