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가로수길 맛집추천 :: 네기다이닝라운지

미니랑 2022. 7. 28. 11:00
728x90
반응형

 

 

너무나도 좋아하는 언니가

생일파티를 해주겠다고

저를 데려간 장소였는데,

너무나도 좋아서 추천추천 드립니다!!

 

 


네기다이닝라운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길 18 4층

18:00 ~ 24:00

02 - 548 - 0807

 

 


 

 

가게 내부는 그리 크지 않았는데,

오히려 분위기 있고 좋았어요~

 

바 자리와 테이블 자리가 있었는데,

저희는 테이블 자리를 받았어요^^

 

은근히 사람이 많았습니다~

 

테이블에 앉았더니

기본적인 세팅은 이렇게 돼 있었어요^^

 

 

 

 

 

 

맨 처음으로

하몽과 트러플을 올린 아자 타마고 4pc(24000원)가 나왔습니다!!

 

정말 너무나도 예쁜 비주얼이죠~

삶은 계란에 하몽과 우니,

그리고 트러플까지 올라가서

한 입에 쏙 넣는 순간

정말 '네가 뭘 좋아할지 몰라 다 넣었다~'라는 느낌으로

네가지의 맛이 확 느껴졌어요~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우니를 좋아하는 저는

하몽의 향이 좀 강해서

우니가 많이 안느껴졌다는 점ㅠㅠㅠ

 

트러플은 진해서 좋았네요~

 

 

 

 

 

 

언니가 사온 너무나도 예쁜 케익이었어요^^

 

 

 

반응형

 

 

사시미 모리아와세(2인, 65000원)입니다!!

재료소진으로 못먹을까봐

언니가 미리 예약할 때 주문해뒀더라고요~

 

너무나도 예쁘게 플레이팅되어 나왔습니다!!

 

 

 

 

 

네기(9000원)인데요~

숯으로 구워 향이 배어있는 파의 속살과 바질 미소크림소스입니다!

바게트 4pc(4000원)를 추가해서

함께 먹으면 완전 꿀맛!!!

 

맛은 먹어본 맛일텐데, 비주얼이 참 특이하죠^^

네기다이닝은 참 비주얼이 좋네요~

 

 

 

 

 

 

이렇게 생일상도 너무 고마운데,

예쁜 선물까지 사왔더라고요~

진짜 언니한테 잘해야겠어요^^!!

 

 

 

 

 

 

이렇게 아래에 길게 깔려 있는 파와 함께

바게트에 얹어먹으면 됩니다^^

 

 

 

 

 

 

이렇게 바 자리도 있어요~

저희가 처음에 들어갔을 때에는

바 자리에 사람이 가득해서 사진을 못남겼는데,

나오기 전에 이렇게 남기게 됐네요^^

 

 

 

 

 

 

분위기도 좋아서 더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안먹어본 메뉴도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이 곳도 꼭 또와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또 오게 되면 다른 메뉴먹어보고 리뷰 남길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