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내 남편과 결혼해줘 10화 - 박민영(강지원) 트위드 투피스

미니랑 2024. 2. 2. 21:35
728x90
반응형




요즘 가장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

바로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인데요~

 

동창회 씬 이후로 달라진

박민영 배우의 스타일링이

한 회 한 회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동창회 씬은 다들 옷이 너무 과했다는 평이 많았지만,

원작인 웹툰을 안 본 저는

변신을 알리기 위해

일부터 좀 과하게 표현한게 아닐까 싶어서

좋게 보고 있습니다^^

 

사실 이전에도 박민영 배우가 출연했던 드라마에서

대부분의 스타일이 직장인들이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링이었기에

의상정보를 포스팅했었는데요~

 

 

기상청사람들 3화 진하경 과장역의 박민영 셔츠 블라우스 옷정보 (tistory.com)

 

기상청사람들 3화 진하경 과장역의 박민영 셔츠 블라우스 옷정보

요즘 제가 챙겨보는 드라마 중 하나가 바로 '기상청 사람들'인데요~ 매번 박민영 님이 나오는 드라마는 패션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김비서는 왜이럴까'부터 '그녀의 사생활' 그리고 이번

minilang.tistory.com

 

 

기상청사람들 8화 박민영셔츠 블라우스 정보 (tistory.com)

 

기상청사람들 8화 박민영셔츠 블라우스 정보

앞서도 제가 말씀드렸듯이 제가 너무나도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인 '기상청 사람들'에서 박민영 님이 입고 나온 옷들을 종종 소개해드린다고 했는데요~ 이번 블라우스도 너무 예뻐서 여러분

minilang.tistory.com

 

 

 

참 어떤 스타일이든 찰떡같이 잘 소화하는 것도

박민영 배우님의 능력인 것 같아요~

 

암튼 이번 내 남편과 결혼해줘로 다시 넘어와서

가장 최근 방송된 10화에서

극중 유지혁(나인우) 팀장의 할아버지인

U&K회장님을 만나러 간 장면에서 입었던

트위드 투피스가 눈에 띄더라고요~

(제 스타일ㅋㅋㅋㅋ)

 

 

어떤 옷인지 모르실까봐

바로 캡춰ㅋㅋㅋㅋㅋ

(멋진 나댕댕님 지켜주지 못해 미안합니다ㅠㅠㅋㅋㅋㅋㅋ)

 

나인우 배우님을 보면

전 1박 2일의 댕댕이가 생각나서ㅋㅋㅋㅋ

너무 갭차이가 커요ㅋㅋㅋㅋㅋㅋㅋ

나댕댕님의 비지니스ㅋㅋㅋㅋㅋ

 

자, 강지원(박민영)의 투피스를 봅시다~

바로 이 아이보리 색상의 프릴이 달려있는

트위드 투피스입니다~

 

재킷이 크롭이고,

같은 원단으로 허리라인을 딱 잡은 롱스커트가 매치돼,

전체적으로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우면서도 단아해서

상견례룩으로 제격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캡쳐하다보니 느꼈는데,

클로즈업 된 전신사진이 없네요^^;;

 

 

 

 

 

 

가장 중요한 정보!!!

 

이 트위드 투피스는 아보아보꺼였어요~

아보아보 스타일의 느낌이 들어서

오늘 사이트를 찾아왔더니

역시나 맞았네요^^

 

가격은 회원 로그인 후에 볼 수 있습니다^^

 

 

 

avouavou 아보아보

 

TWEED SILK CHIFFON TRIM CROP JACKET

최고급 트위드 소재로 제작된 크랍 자켓입니다. avouavou에서 개발한 최고급 트위드 소재로 아름답고 풍성한 텍스타일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상동부터 허리까지 슬림하지만 여유가 느껴지는 핏감

avouavou.com

728x90

 

 

이렇게 다른 색상도 있네요~

 

 

사진 출처 - 아보아보 홈페이지

 

 

 

참 예쁜 옷이 많은 아보아보입니다!

참고로 현재 샘플세일을 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얼른 들어가서 득템 하시길^^   

 

 

제 스토어에서는

트위드 원피스 할인해요~ 

와서 구경해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mini-lang/products/9908945175

 

여성 국내제작 고퀄리티 파티드레스 빅퍼프 홀로그램 스팽글 반짝이 트위드 원피스 : 미니랑

[미니랑] 아나운서's PICK 프리미엄 밍크&세이블 / 하이퀄리티 데일리룩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