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신라스테이 역삼 카페 ft.주중 브런치 뷔페

미니랑 2023. 6. 26. 09:50
728x90
반응형

 
 
예전부터 가성비가 좋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집근처라 언제든지 갈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에
미처 가볼 생각을 안해봤었던 곳이네요~
 
그러다가 급 메뉴 결정을 못해서
뭐든 다있는 뷔페를 가자라는 생각에 고고!!!
 
호텔 뷔페에 가성비라는 단어가 참 안어울리지만,
다녀오고 난 뒤 고개가 끄덕여졌습니다^^
진짜 가성비 최고최고!!!!


신라스테이 역삼 카페
서울 강남구 언주로 517 신라스테이 역삼 3층
02 - 2054 - 9107
평일 06:30 ~ 21:30
주말 07:00 ~ 21:30
 

 


 
이렇게 입구에는 와인이 전시돼 있는데,
와인 가격이 저렴했어요~
 
 

 
 
 
주중 브런치 뷔페는 12시부터라
로비라운지?가 2층이라 2층으로 내려왔어요~
 
이렇게 예쁜 대형 곰돌이 포토존도 있네요^^
 
 
 

 
 
 
대기할 수 있는 쇼파가 있었는데,
이미 저희보다 먼저 온 팀들이 잔뜩 있었어요~
 
한쪽에서는 전시회도 열리고 있어서
저희는 오랜만에 전시도 보고 좋았네요^^
 
 



 
 
 
주중 브런치 뷔페는 성인 기준 31000원 이었습니다~
협력사 및 인근 기업 임직원들은 5% 할인도 해주네요~
저희는 해당사항 없음ㅋㅋㅋㅋㅋ
 

 

 
 
 
자리는 정말 많았네요~
양쪽 창가쪽 자리는 일찍 예약해야 하는데,
바깥 뷰가 그리 막 매력적이지는 않아서
굳이 힘들게 예약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고,
당일은 전화로 예약 가능합니다~ 
 
 
 

 
 
 
이쪽은 샐러드존인데,
오른쪽편에 핫디쉬 메뉴들이 있었어요~
 
정말 깔끔하죠~
 
사람들이 많아진 관계로 더이상의 촬영은 불가했어요ㅠㅠㅠㅠ
 
 
 

반응형

 
 
 
첫 디쉬입니다~
오른쪽 윗부분에 보이는 해초밥이
여기서 인기메뉴 중 하나라고 하더라고요~
 
치킨커리가 맛있었고,
고기종류도 대부분 괜찮았어요~
쌀국수도 맛있었습니다!!!
 
메뉴가 다른 호텔들보다는 간소하지만
진짜 있을껀 딱 있고,
또 손이 가는 메뉴들이 대부분이라
다들 갓성비, 갓성비하는 것 같아요~
 
 
 
 

 
 
 
진짜 가성비의 절정!!!
바로 이렇게 생맥주가 무한리필 가능합니다~
진짜 대박이죠?ㅋㅋㅋㅋ
 
 
 

728x90


 
 
저는 이 기계도 너무 신기했는데,
전용잔을 저기 틀에 딱 끼우면,
아래에서부터 맥주가 차오릅니다~
 
직접보는건 처음이라 너무 신기했네요~
 
이렇게 더운 날씨에 시원한 생맥주가 무한리필이라니~
저는 배가 불러서 3잔 밖에 못마셨네요ㅋㅋㅋㅋㅋ
 
 
 

 
 
 
깐깐한 입맛의 저희 엄마가 너무나도 가성비 맛집이라고
만족하는 걸 보니
제가 더 기뻤네요^^
 
저희가 먹은 날은 만석이었는데,
모임하는 테이블이 정말정말 많았어요~
 
주중 브런치 뷔페는 12시부터 오픈이라,
시간 체크 잘하셔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