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수제버거 성수맛집 :: 위드번

미니랑 2022. 8. 2. 10:40
728x90
반응형

 

 

성수동 사는 친한 언니 덕분에

골목골목 잘 알려지지 않은 곳들까지

잘 다니는 편인데,

이 곳은 수제버거로 유명하다고 해서

함께 방문했어요~

 

평소에는 사람이 엄청나게 많지만,

저희가 월요일에 방문했더니,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원래는 월요일에 휴무인 곳들이 많아서

월요일에는 성수동에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은가봐요~)

 

 


위드번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12길 17-1 1층

 11:00 ~ 22:00

(화요일 정기휴무)

 

 

 


 

 

완전 미국느낌이죠~?

(미국 가본적 없음ㅋ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예쁘더라고요~

 

 

 

 

 

 

역시 MZ세대들을 위해

대형 거울도 있었습니다!!

 

핫플이라면 거셀샷존이 있어야죠~ㅋㅋㅋㅋ

(저는 안찍습니다ㅋㅋㅋㅋ)

 

 

 

 

 

 

메뉴예요~

저희는 새우버거, 클래식 치즈,

프레시 바질, 몬트리올 스파이시

칠리치즈 프라이즈를 주문했습니다~

 

 

 

 

 

 

뭔가 맥주랑 콜라도 미국 감성이지 않나요~

 

 

 

 

 

 

몬트리올 스파이시라는 이름답게

살짝 매콤했어요~

저는 오히려 느끼하지 않고 

매콤한 맛이 나서 맛있더라고요~

 

 

 

 

 

맥주가 술술 들어갈 것 같은

칠리치즈 프라이즈!!

맛있었어요~

 

 

 

 

 

새우패티가 통통하게 들어간 쉬림프버거!!!
씹는 맛이 좋았네요^^

 

 

 

 

 

 

요건 클래식 치즈였습니다~

진한 치즈맛이 느껴졌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