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23 경희대 서울캠 벚꽃 현재상태

미니랑 2023. 4. 6. 07:09
728x90
반응형



올해는 참 벚꽃이 빨리 폈어요~
여의도 회사 앞에도 이미 졌던데~ㅠ

작년에 모교인 경희대에 갔다가
너무나도 행복한 추억여행을 했던만큼
올해도 동기와 함께 방문^^

저는 4월 4일 화요일 오전에 방문했습니다^^

역시나 이미 많이 졌더라고요~



반응형

 



군데군데 천천히 핀 벚꽃들이 눈에 띌때마다
기뻤네요^^
사실 벚꽃이 없어도 너무 예쁜 캠퍼스이고~
또 즐겁더라고요^^

작년에는 졸업생들을 위한 이벤트도 있었는데
올해는 참 이벤트를 하기엔
애매했던것 같아요ㅋㅋㅋ


본관 앞에 자리펴고 노는 친구들이 부러웠네요^^
그 때를 충분히 즐기길^^






여기는 중앙도서관 옆 교수회관쪽인데
여기는 해가 잘들지 않는 곳이라
이제서야 벚꽃이 폈나 보더라고요~~
여기가 진짜 예뻤네요^^







매화가 펴있는 평화의 전당에 도착^^
원래 벚꽃이 만발하면 장난아니지만~
이미 졌더라고요~
그래도 존재감 뿜뿜하는 매화가 너무나도 예뻤어요~
(매화 맞겠죠?ㅋㅋㅋㅋ)




728x90




대운동장에 들어선 이 건물은
참 볼때마다 어색해요~

예쁜것 같으면서도ㅋㅋㅋㅋㅋ
뭔가 우리 학교 아닌것같은 그런 느낌ㅋㅋㅋㅋ
그래도 사진찍으니 이국적인 느낌이 들더라고요~







오늘의 결론은ㅋㅋㅋ
그래도 비 내리기 전에 다녀와서 좋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