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 신세계

미니랑 2021. 12. 23. 17:00
728x90
반응형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주는

백화점 트리를 앞선 포스팅에서 보여드렸는데요~

 

연말 크리스마스 장식 맛집으로 또 꼽히는 곳이 있었으니

바로 파주에 있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가게됐어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200

 

 


 

이미 시계탑에서도 느낄 수 있지만

커다란 왕리본으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었고요~

 

캐럴이 끊임없이 흘러나와

그냥 흥이 나더라고요~

 

그리고 오랜만에 교외로 나갔더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중앙광장에는 볼로 만든 대형 트리와

나무에 다양한 장식이 있었어요~

 

 

반응형

이렇게 알록달록 포토존이!!!

SNS에서 정말 핫하더라고요~

 

밤에 오면 더더욱 분위기가 좋을 것 같았습니다^^

 

오전에 가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사람들 없이 한적하게 쇼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나 멋진 배우님도 살짝 봐서 너무나도 기분 좋았네요^^

 

 

그런데 너무나도 아쉬운건

브랜드가 많이 줄어든 것 같았어요ㅠㅠ

버버리도 없어졌더라고요~

(언니가 버버리 점퍼를 사고싶어서 간거였는데ㅠㅠ)

 

 

아쉽지만 이렇게 사진만 많이 찍고ㅋㅋㅋㅋㅋ

 

 

앗 그리고 여기 꼭 들러보세요^^

신세계면세점 물건들이 들어와 있는데,

진짜진짜 저렴해요~

 

안에 사진찍고 싶었는데,

못찍게 하셔서ㅠㅠㅠ

 

겐조 에스파듀 61000원이었고요~

페라가모와 레페토 플랫 30만원대였던것 같아요~

 

한 번 둘러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