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사치(사과치킨)크림파스타 :: 편스토랑 우승메뉴

미니랑 2021. 12. 27. 10:30
728x90
반응형

예전에는 편스토랑을 참 재밌게 봤었는데,

사실 요즘에는 잘 못봤는데요~^^;

 

오랜만에 편의점에서 편스토랑 우승메뉴를 발견하고

반가운 마음에 사왔어요~

 

사과 치킨 크림파스타라고,

지난 24일 금요일 방송에서 류수영씨가 우승한 메뉴였어요^^

 

벌써 35번째 메뉴더라고요~

CU편의점에서 5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이렇게 간편식품으로 파스타는 절대 사먹지 않는데요.

(회사식당에서도요^^:;)

이런 간편식품들은 대부분 면과 소스가 항상 따로 놀기 때문에

파스타만큼은 파스타집에서 사먹는거 아니면

집에서 직접 해먹습니다^^

 

그래도 항상 편스토랑 우승메뉴들은

아는 맛보다는 새로운 맛이 많기 때문에

도전!!^^

 

요즘에는 밀키트로도 나오던데,

이 사치크림파스타의 밀키트는

한국야쿠르트에서 판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안의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우선 스파게티면이 들었구요~

사과크림소스, 닭가슴살, 파마산치즈가루가 들어있습니다.

닭가슴살과 스파게티면, 파마산가루는 기성품인듯하고,

사과크림소스만 더해졌네요~

 

 

 

 

조리방법은 이렇습니다^^

아무래도 편의점에서

후다닥 먹기 좋은 메뉴를 개발하는 것이다보니

대부분 이렇게 편의점 전자레인지로

쉽게 조리가 가능하게 나오더라고요~

 

 

 

 

정말 빠르게 조리를 했습니다^^

전 닭가슴살은 에어프라이어에 한 번 돌렸어요~

그런 다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토핑으로 올렸습니다^^

 

치즈가루를 더 뿌리려고 했는데,

포함된 파마산 치즈가루가 은근히 넉넉하더라고요~

 

 

 

 

닭가슴살부터 맛을 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다만 역시나 소스와 면은 따로 놀았고,

크림소스에는 인공의 맛이 났어요ㅠㅠ

아무래도 즉석식품으로 만드려다보니 이렇게 좀 바뀌었겠죠?

 

맛있게 먹는 방법대로 사과를 올려보고, 치즈가루를 더 뿌려도 좋았겠지만,

우선은 오리지널 그래도 먹어보고 싶어서

딱 들어있는 재료로만 했는데,

저는 그냥그랬어요ㅠㅠ

후추라도 뿌렸어야하나 싶었지만,

닭가슴살 맛으로 먹었습니다.

5500원이 조금 아까운 맛.....

 

 

 

편스토랑 메뉴가격이 점점더 비싸지는 것 같은데,

맛은 너무 아쉬웠네요.

 

류수영씨가 워낙 음식을 잘하셔서

항상 메뉴들이 기대가 됐는데 말이죠.

그래도 지난번 류수영씨의 우승메뉴 참간초면은 참 맛있게 먹었어요~

 

암튼 이번 사치 크림파스타는 안녕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