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콘피에르 ft.가성비 갑 파인다이닝

미니랑 2023. 5. 2. 09:30
728x90
반응형

 

제목부터 모순덩어리입니다^^:;

 

파인다이닝인데 가성비라니요!!!!

진짜 어울리지 않는 단어조합인데,

이곳을 가장 잘 설명한 단어가 아닐지 모르겠습니다~

 

몇 년 전부터 말그대로 가성비갑 파인다이닝으로 유명한

'콘피에르'에 엄마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콘피에르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10-2 2층

12:00 ~ 21:30

0507 - 1373 - 0827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 가능합니다~

 

 

 


 

반응형

 

 

 

예약은 캐치테이블을 통해 가능하고요~

4만원의 예약금이 있습니다~

 

원래 예약이 그래도 쉽지 않다고는 들었는데,

저는 전날 밤에 급 했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예약이 됐습니다^^

 

갔더니 저희 자리에 이렇게 셋팅이 돼 있었어요~

 

 

 

 

 

 

오늘의 메뉴 순서입니다~

런치는 7코스, 49000원이고,

메인에 트러플 추가시 만원의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오픈 주방이라

기다리는 동안 이렇게 조리과정을 다 볼 수 있어서

더욱 믿음직스럽습니다~

 

 

 

 

 

 

가장 처음 아뮤즈부쉬로

앙증맞은 비주얼의 음식이 나왔습니다~

 

아뮤즈부쉬는 프랑스어로

입(bouche)을 즐겁게 하는(amuse) 음식'이라는 뜻인데요~

 

생긴 것과는 다르게

정말 꽉 찬 맛!!!!!

입안에 넣는 순간 포근한 맛이 삭~올라와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 음식이 기대가 됐어요~

 

 

 

 

 

 

두번째 아뮤즈부쉬가 나왔는데,

일단 비주얼이 예술^^

 

리스를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이었고요~

안에 노른자 같이 보이는 건 망고소스였어요^^

참 아이디어가 좋죠~

 

 

 

 

 

 

드디어(?) 에피타이저의 시간입니다~

대부분 처음이 에피타이저인데,

벌써 세번째 음식이네요~?

 

가장 먼저 보이는 저 누런색의 칩이 

바로 쌈장칩이예요~

아랫부분은 배추와 삼겹살이 잘 익혀져서 나왔어요~

 

 

 

728x90

 

 

입 속을 깔끔하게 해줄 음료입니다^^

상큼했어요~

 

 

 

 

 

 

파스타로는 라자냐가 나왔어요~

맛은 화이트 라구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연두색 살짝 보이는게 꽈리고추로 만든 피클같은거였어요~

바질잎은 튀겨져서 나왔네요^^

 

 

 

 

 

 

세미 메인요리로

아귀가 나왔어요~

엄마가 좋아하는 생선이라 더욱 좋았네요^^

 

누런색 소스가 아귀간(안키모)이었어요~

역시나 고소했습니다^^

 

 

 

 

 

 

대망의 메인요리^^

흑돼지 안심이었고요~

트러플을 추가했습니다~

아래 쑥색의 소스는 곤드레나물이었어요~

 

잘어울리지 않을 것 같았지만,

씁쓸한 곤드레소스와 참 맛있게 잘 먹었네요~

 

엄마도 맛있다고 해주셔서

기분이 더욱 좋았습니다^^

 

더덕으로 만든 피클도 맛있었어요~

 

 

 

 

 

 

마지막 디저트도 라즈베리라

상큼하게 잘 먹을 수 있었네요~

 

조카가 참 좋아했을 것 같은 맛이었다는 평과 함께ㅋㅋㅋㅋ

 

 

 

 

 

 

전반적으로 비주얼과 맛이 훌륭했어요~

 

다만 그릇 곳곳이 깨져있어서(이가 나갔다고 하죠^^;;) 조금 미관상 그랬지만,

가성비가 좋잖아요~!!!!

데이트하기에도 분위기 좋고 좋을듯~

 

내돈내산이지만, 잘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색칠 성수  (1) 2023.05.08
우리마키 성수점 성수동핫플  (0) 2023.05.04
몰또 ft.명동성당 뷰맛집  (0) 2023.04.28
MOCA :: 롯데월드몰 조용한 까페  (2) 2023.04.20
한남타츠 청담점  (2) 2023.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