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카페리피 :: 글래드 라이브 강남

미니랑 2021. 12. 26. 10:30
728x90
반응형

 

휴일에는 왠지 밍기적대고 싶고,

밥도 하기 귀찮고 그렇잖아요~

그럴때 브런치카페가서 간단히 먹고 오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여기는 저희 집근처라서

언니랑 슬쩍 가서 먹고 온 곳인데요~

 


카페리피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223 글래드 라이브 강남 1층

 

 


 

카페리피는 글래드 라이브 강남 1층에 있어요~

언주역과 (구)경복아파트사거리 사이입니다^^

조용한 분위기에

여유롭게 먹기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굉장히 깔끔하죠?^^

 

 

빵 종류는 약간 있었어요^^

 

 

분명 간단히 브런치 먹기로 했는데,

샐러드랑 급 떡볶이까지ㅋㅋㅋㅋㅋ

 

원래 애프터눈 티셋트 느낌의

3단 트레이가 유명하다고 해서 그걸 먹으려고 했지만,

약간 배가 고파서ㅋㅋㅋㅋ

샐러드로 메뉴를 바꿨다가 떡볶이까지 추가했네요~

 

가격도 굉장히 착했습니다!!

 

저희는 오믈렛샐러드(11900원)과 떡볶이(8900원),

그리고 아메리카노 두 잔 이렇게 먹었네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샐러드보다는 저는 떡볶이가 더 괜찮았어요~

 

제돈제산이었던 만큼

다시 갈 의향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