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초보쇼핑몰 사장의 의상제작기 :: 가봉

미니랑 2022. 2. 25. 10:40
728x90
반응형


드디어 가봉을 하러오라는 연락이 왔어요^^

정말 원단만 맡겨놓은 상태였기 때문에
어떤 느낌의 옷이 나왔을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패턴의 대가이시기 때문에
잘 나왔을것 같은 느낌이 마구마구 들었지만
차분하게(?) 방문을 했습니다^^

입구에 제 옷이 걸려있더라고요~
웨딩드레스인줄ㅋㅋㅋㅋㅋㅋ

역시나 드레스 원단이다보니
그 느낌이 나오는건 어쩔 수가 없는것 같아요~





아직은 미완성상태의 옷이라
허리도 어수선하고
핏도 전혀 맞지 않죠^^

허리부터 길이, 아랫단 느낌까지
꼼꼼하게 체크했어요~

앞서도 말씀드렸지만
제가 옷제작이 처음이고,
미싱도 안해본 정말 초보이기 때문에
제가 원하던 디자인과는 정말 맞지 않는
원단을 골라왔어요~

최대한 제가 말씀드린 느낌을 살려주시고 계십니다^^
(엄청나게 어려운 작업이더라고요ㅜ)

치마길이도 좀 길게도 해보고 짧게도 해봤는데
잘 선택했는지 모르겠어요~

진짜 공부를 더 해야겠습니다!!!





이렇게 가봉을 마치고,
대략 일주일 후면 스커트가 나올것 같다고 하셨어요~

완전 기대중입니다~!!!

다음에는 예쁜 것만 체크하지 않고,
디자인이 실현가능성이 있는지
원단도 잘체크해야겠어요^^

벌써 일주일이 기다려집니다♡
함께 기다려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