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청담 핫플, 브런치 맛집 :: 보메청담 (예약, 메뉴 추천)

미니랑 2022. 7. 14. 21:51
728x90
반응형




정말 넘 행복한 생일파티를 했네요~
맛좋고 분위기 좋은 곳 소개해드립니다^^



보메청담
서울 강남구 선릉로152길 40 1층
02 -515 - 0528



예약은 전화로 해도 되고요~
캐치테이블로도 가능합니다^^

이 보메청담은
얼마전에 전시회 다녀온
장-미셸 오토니엘 작품이 있는걸로
유명하더라고요~







조금은 더웠지만
이렇게 테라스자리가 인기가 많습니다^^







와인을 시켰더니
이렇게 예쁜 꽃과 함께 나왔어요♡






떡볶이 맛집이라는 소문답게
넘나 맛있었어요~

저희는 해산물 떡볶이(29000원)를 주문했는데,
무려 전복이 들어간 떡볶이 였네요ㅋㅋ
떡은 밀떡이었던 것 같은데,
불지 않고, 너무 맛있었네요!!




저는 화이트라구를 좋아해서
화이트라구 메뉴가 있는 곳에서는
무조건 주문합니다~!!!

이 라구비앙코(31000원)
역시나 넘넘 맛있었어요^^





가볍게 화이트와인을 주문했어요~




어란파스타를 추가했는데,
이번건 조금 별로였어요~
어란파스타 좋아하는데 아쉬웠어요~ㅠ






이번에는 스파클링 와인을 주문했는데,
로제로 주문!!!

처음에는 맛이 잉?하는 맛이었는데,
먹을수록 괜찮더라고요~



역시나 장-미셸 오토니엘 그림이 걸려있었어요~



이렇게 화장실가는 길도 꽃이 잔뜩 반겨주고 있었어요~
너무나도 예쁘고, 향기까지 좋아서
기분이 좋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