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이 방학 때 가기 좋은 강남에서 가장 가까운 눈썰매장 :: 잠원 눈썰매장

미니랑 2024. 1. 15. 15:24
728x90
반응형





조카가 빙어잡기를 너무 하고 싶어해서
집 가까운 곳으로 가게 됐습니다~

매번 어린이대공원으로 갔었는데,
이렇게 한강공원에도 있더라고요~

가격도 더 저렴했습니다^^

입장료는 1인 6000원이고,
(어른, 아이 모두 같아요)
빙어체험도 1인 6000원 입니다^^

미리 온라인 예약하시면
입장권+빙어체험이 9900원이예요~

예약링크입니다^^

https://naver.me/GaThJco4

 

네이버 예약 :: 잠원 한강공원 눈썰매장

서울의 대표적인 휴식처, 한강 잠원 한강공원 수영장 내에 눈썰매장이 개장합니다! - 개장기간: 23년 12월 22일(금) ~ 24년 2월 12일(월) ※ 개장기간 내 휴무일 없음 - 개장시간: 오전 9시 ~ 오후 5시 -

link.naver.com

 

반응형

 


잠원 눈썰매장

서울 서초구 잠원동 121 잠원 한강공원

잠원 제6주차장(테니스장 옆)

2023/12/22 ~ 2024/02/12 운영

09:00 ~ 17:00

(매일 12시부터 12시 40분 사이는

노면 정리를 위해 운영중단)

 

 

 


 

 

검색이 잘 안되시면

잠원한강공원 수영장이나 잠원 제6주차장,

아니면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을

찾아가시면 좋습니다^^

 

저희는 잠수교에서부터 걸어갔는데요~

 

참 정원을 잘 꾸며놔서

아이와 함께 하나하나 나무들 관찰하면서 가기 좋아요~


이렇게 겨울의 한강도 참 예뻐서 너무 좋았답니다^^
다행히 저희가 갔던 날은 낮에 별로 춥지 않아서
더더 걷기 좋았어요^^

 

 

 




잠원한강수영장에 이렇게 만들었더라고요~
여기 얕은 곳은 3~4세 아기들 놀기 좋았습니다^^







왼쪽은 어린이들 타기 좋고,
오른쪽은 고학년 이상부터 이용하면 좋을 것 같은데
우리 조카는 스릴을 즐기는 아이라...

몇 번 옅은 코스를 타더니
바로 젤 높은 코스로 이동했어요~




 




부지런히 타고,
빙어체험으로 이동~
(사실은 빙어체험을 너무 좋아해서
빙어부터 잡자고 노래를 부름...ㅋㅋ)

 

 

 

728x90





큰 빙어 위주로 잡았는데,
자꾸 용기 밖으로 튀어나오더라고요~




 




빙어가 어린이대공원보다 많지 않았고,
자꾸 한쪽으로 몰려다니니
사람들도 자꾸 이동할 수 밖에 없더라고요~

이 부분에 있어서 참 여러 화가 나는 상황이 생겼는데...
빙어체험에 아이만 들여보내는 분들이 간혹 계시더라고요.

이것도 잘 이해가 가지 않는데...

안들어오셨으면 밖에서라도 아이를 잘 케어해주시지...ㅠ
정말 사람들에게 계속 너무너무 민폐를 끼치는데
아이 부모는 밖에서 핸드폰 하고 있더라고요...참...아이에게 뭐라 할 수도 없고..
암튼 저희를 비롯해 많은 가족들이 화를 참는게 얼굴에 보였네요...



 




저희는 애기들은 다 놓아주고,

용기 하나만 가지고 나왔어요~


이렇게 썰매장 옆에는
튀김을 해주는 곳이 있었습니다^^
15마리당 4000원의 튀김 비용을 받고 있어요~


 





굉장히 큰 아이들이어서 인지
양이 엄청나네요ㅋㅋ

소스를 찍어먹으러고 종지를 주셨는데,
별다른게 없어서
저희 조카는 케첩을 가져왔네요~







어찌나 잘먹든지ㅋㅋ

시에서 운영해서인지 가격도 저렴하고,
잘 놀다왔네요^^

주말 낮이라 사람이 많았습니다^^
가실 때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