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타벅스 새해 신메뉴

미니랑 2022. 1. 11. 10:00
728x90
반응형


새해를 맞아
많은 분들이 너무나도 좋아하시는 스벅에서
뉴이어 메뉴를 출시 했어요~


우선 음료부터 먹어봤습니다~
가장 먼저 아이스 돌체블랙밀크티를 주문했어요~
전 얼죽아니까요ㅋㅋㅋㅋ

진한 홍차에 부드러운 우유와 연유시럽으로
향긋하고 달콤한 맛을 낸다고 했는데,
밀크티 + 돌체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육안으로 보기엔
얼음 많이 녹은 아이스라떼처럼 보여요ㅋㅋ
그만큼 묽어보입니다^^;;

맛은~!!
밀크티 맛이예요~
사실 엄청나게 특별한 느낌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반응형

 


이건 라벤더 베이지 오트라떼인데요~

스벅에 나온 소개글을 소개해 드리면,
나를 위한, 지구를 위한 루틴만들기.
우유 대신 식물성 오트로 가볍고 차분하게,
라벤더 시럽으로 향긋하게 즐기는
22년 새해의 커피 습관을 만들어 줄 음료 라고 나와있네요^^

이건 라벤더 맛? 향이 있어서
약간 호불호가 갈릴 맛인 것 같아요~
뭔가 묵직한 맛이 나더라고요~

위에 올라간 라벤더는 식용이라고 합니다^^

비주얼은 예뻐요^^

 

 


마지막 음료는 뉴이어 시트러스 티인데요~

상큼한 맛이 너무 나도 좋았는데요~
이번 새해 신메뉴 음료 중 가장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며

마음의 평화를 찾고 싶을 때 즐기는 이너피스 컨셉의 티라고 하는데요~

마음의 안정을 주는 레몬그라스와

다양한 시트러스 풍미의 과일, 또 유스베리 티가 어우러진

티 베리에이션 음료입니다^^

 

저는 예전에 스타벅스의 티 메뉴 중에

레몬그라스젠이라는 메뉴를 참 좋아했는데,

이렇게 또 만나니 반갑네요^^

 

 


앱에서 이런 이벤트도 하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