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선릉 맛집 :: 알로이타이

미니랑 2022. 7. 4. 14:30
728x90
반응형

 

 

요즘 뿅뿅 지구 오락실을 보니까

너무 태국이 가고 싶더라고요~

 

선릉역에서 태국의 느낌이 물씬나는

태국음식점을 소개해드립니다~!!!

 

 


알로이 타이

서울 강남구 선릉로86길 15 현대선릉 GOLD TOWER

02 - 3452 - 5233

11:3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일요일 휴무

 

 


 

확실히 점심시간대가 되니까

근처 직장인들이 많이 쏟아져 나와서

사람이 엄청나게 많더라고요~

 

 

 

 

 

이렇게 무더운 날, 생맥주가 빠지면 섭하죠^^

 

 

 

 

 

 

 

쏨땀입니다!!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ㅠㅠㅠ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새콤달콤 입맛을 완전 돌게 합니다^^

(입맛은 여기서 더 안돌아도 될 것 같은데...ㅋㅋㅋㅋ)

 

 

 

 

반응형

 

 

팟씨유를 주문했어요~

(전 넓은 면을 좋아합니다^^)

 

 

 

 

똠얌꿍은 빠질 수 없죠ㅋㅋㅋㅋㅋㅋ

되게 진하지는 않았지만, 

태국의 맛이 물씬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짜조를 항상 시켰었는데,

이번에 시킬까 말까 했던 저희의 속마음을 읽으셨는지

서비스로 주셨어요^^

 

와 감동감동ㅠㅠㅠㅠㅠㅠ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최근에 갔던 태국음식점들 중에 

추천추천 드리고 싶었던 곳이네요~

 

제돈제산이었던 만큼,

저는 한 번 더 방문해서

다른 메뉴들을 더 시켜먹어보려고요~

 

쏨땀은 무조건 시킵니다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