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상수역 이자카야, 야끼토리, 닭꼬치구이, 꼬치전문점 :: 쿠시무라

미니랑 2023. 6. 12. 10:45
728x90
반응형

 
친한 언니가 상수역 근처 편집샵에 갈일이 있어서
따라 갔다가 
요기가 항상 줄이 길어서 못갔다고
오픈런에 도전해보자고 해서 갔네요~
 
오후 6시에 오픈인데,
5시 조금 넘어서 갔더니
오픈 준비 중이시더라고요~
살짝 배가 고파서 근처에서 밥을 먹고 6시에 맞춰왔더니,
이미 웨이팅이ㅠㅠㅠㅠㅠㅠㅠ
 
캐치 테이블로 예약이 됐던 것 같으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굉장히 작아서 그래도 테이블 회전이 빠른편이니,
오픈런 도전해보시고,
근처에서 1차 하고 오는 것도 좋을듯해요^^
 
 


쿠시무라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길 13
0507 - 1384 - 2650
18:00 ~ 02:00
일요일 휴무
 


반응형

 
 
비장탄 야끼토리 전문점인 쿠시무라에서는
최고급 국내산 닭만을 사용하여
매일매일 새롭게 준비한다고 하는데요~
 
정말 하나하나 숯불 앞에서
굉장히 정성스럽게 구워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꼬치 시키면 조금 시간이 걸립니다!!!
 
그 사이 이렇게 하이볼을 마시고 있으면 되쥬~
 
 
 
 

728x90

 


 
 
먹다보니,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단품도 있고, 셋트도 있어요~
저희는 셋트를 주문했고, 
여기서만 있는 특수부위들을 추가했어요^^
 
 
 

 
 
 
적절하게 익혀나와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만 꼬치 나오는 속도가 매우 늦어요~
(주문도 많고, 심혈을 기울여서 구워주셔서 그런듯 해요)
심지어 저희는 다 먹은 줄 알고 일어났는데,
아직 나올께 남았다고ㅋㅋㅋㅋㅋ
결국 포장해서 나왔는데요~
 
초반에 다양하게 시켜놓고, 
하나씩 나오는 걸 즐겨주시면 될 듯합니다^^
(한꺼번에 못나와요ㅋㅋ)
 
그리고 앞서도 말씀드렸듯이 장소가 매우 협소해요~
단체보다는 2~3인이 가셔서
아기자기하게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