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멕시코 현지의 맛!! 타코맛집 비야게레로

미니랑 2022. 2. 26. 10:3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선정릉역 맛집을 소개합니다^^

여기는 따로 간판이 달려있지 않아서
지도앱 켜고 눈 크게 뜨고 가야하는 곳이예요~

주인 분께서 직접 멕시코에 가서 배워왔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소개글에 멕시코 다녀온 사람들이 인정한다는
멕시칸 푸드 타코 라고 적혀 있네요^^



비야게레로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78길 12 101호
02 - 538 - 8915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매주 월요일 휴무인데,
당분간 일요일도 휴무라고 돼있네요~
일요일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전화해보고 가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여기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곳이라고 하네요^^
역쉬역쉬~

동네 사람이 추천한 곳이라 믿음이 갔는데,
문을 열었더니 외국사람들이 많은걸보니
잘 온 것 같네요!!

가게는 아담한 편입니다^^
테이블은 5개 정도 있어요~

이렇게 문 열고 들어가면
가게 중앙에 이런 액자가 한 눈에 들어옵니다^^




메뉴판을 볼까요?

베이직한 까르니따 타코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아래 고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살코기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초리조 타코도 있네요^^
초리조도 선택!!




라임과 함께 타코가 나왔어요~
왼쪽에 붉게 양념된 고기가 초리조 타코구요~
오른쪽이 까르니따 타코입니다^^



정말 한 입 베어 물었을때
멕시코에 있는줄 알았어요~ㅋㅋㅋ
(멕시코에 가본 적은 없지만^^;;)

그만큼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나는 맛이었어요~

다만 돼지고기 냄새가 살짝 날 수 있으니까요~
냄새에 예민하신 분들은 주의하시길^^

여행 못 가는 요즘
낯선 여행지에서 먹는
이국적인 음식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