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노브랜드 초초초 신상

미니랑 2023. 5. 6. 10:30
728x90
반응형

 

어제 노브랜드에 갔다가

신상이 잔뜩 나와서 소개해드립니다~

 

이렇게 입구에 신상들 정보가 붙어있네요^^

(저는 노브랜드 강남터미널점에 갔어요)

 

 

 



 

유튜브 쇼츠로 보실분들 고고!!

https://youtube.com/shorts/rq1n28MZG78?feature=share 

 

 

 

 

 

가장 먼저 알려드릴 신상은

이거!! 닭가슴살 소시지예요~

 

다이어터들의 필수템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저는 사실 닭가슴살을 더 선호하지만,

이거를 아예 쟁여서 드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이렇게 노브랜드에서도 나왔습니다!!!

5개입, 가격은 4980원!!!

 

 

 

반응형

 

 

 

사실 이런건(?) 다이어트 때문에 먹는 것이기 때문에

영양정보가 중요하잖아요~

닭고기는 당연히 국산이고요~

소시지 1개당 100kcal 라고 합니다!!

 

 

 

 

 

 

이렇게 청양고추맛도 있었어요~

이거 맛있겠네요ㅋㅋㅋㅋㅋㅋ

(맵찔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같습니다!!!!

 

 

 

 

 

 

 

비엔나 소시지의 매콤한 버전이네요~

참 우리나라 사람들 매운거 좋아해요^^

이거 캠핑용으로도 너무 좋겠더라고요~

(은근 노브랜드 음식들이

양이 1인 가구나 캠핑용으로 딱이예요~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아요^^)

 

소시지 크기 자체는 커보였습니다^^

 

가격은 4890원!!!

 

 

 

 

 

 

비주얼부터 너무나도 먹고 싶었던

크림치즈 새우튀김입니다!!!

가격은 6980원~

 

뭔가 요즘 트렌드에 딱인 상품인 것 같아요~

좀 특별식을 먹고 싶을 때,

아이들 간식이나 안주로 좋을 것 같네요~

 

 

 

 

 

 

이거 롤리팝 치킨은

비주얼이 홈파티용으로 좋겠더라고요~

 

가격은 9980원!!!

 

 

 

 

 

 

이미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은근히 노브랜드에서 나온 어묵류가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그런 호응(?)에 힘입어

이렇게 매콤버전도 나온게 아닌가 싶어요~

가격은 8480원!!

 

그러고보니 노브랜드에서 매콤한 버전들이 많이 나왔네요~

 

 

 

 

 

 

이번 여름 꽤 더울거라는 예보가 있던데,

메밀소바가 자주 땡길 것 같네요~

 

생면으로 나온 메밀 소바네요~

가격은 4480원!!

 

 

 

728x90

 

 

 

저는 가끔 붕어빵이랑 호떡이 땡길때가 있어요~

아쉽게도 붕세권이 아니라

먹고 싶을 때마다 참았다가

어디 지나가다보이면 사먹는데,

이제 그럴 필요가 없겠어요~

 

이렇게 우리 쌀 붕어빵이 나왔네요~

가격은 5480원!!!

 

그리고 노브랜드에서도 이제

재료에 굉장히 신경 많이 쓰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약간 저렴한 가격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제는 재료도 좋은 걸 쓰는 것 같은 느낌!!!!

(원산지가 국내산이 많아졌더라고요)

 

 

 

 

 

 

 

멸균우유도 나왔습니다~

보관의 어려움으로

멸균우유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요~

그런 분들께 반가운 소식!!!

 

요즘 우유가격도 많이 올랐던데,

1000ml에 1580원이면 정말 저렴하네요!!!! 

 

 

 

 

 

 

마지막으로 정말 꿀템을 소개합니다!!!

양피 골프장 3개짜리가 16800원~~

그럼 1개에 5600원인데,

양피에 이 가격이면 정말 너무 저렴하죠ㅠ

 

제가 이거 골프 처음시작했을 때 사서 써봤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다른 상품들은 양피도 아닌데도 이 가격 이상인게 많던데,

정말 저렴합니다!!

 

다만 아쉬운건 이렇게 3p짜리는 남자용 밖에 없고요ㅠㅠ

(22호, 23호, 24호)

그래서 왼손만 있습니다!!!

살짝 크게 쓰는 여성분들에게는 사이즈가 맞을 수도 있겠네요~

 

 

 

 

 

 

노브랜드에서는 이렇게 트렌드에 맞게

신상이 자주 나오더라고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꿀템들, 또 신상들 소개해 드릴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