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그린카 오류

미니랑 2022. 4. 10. 16:15
728x90
반응형


종종 그린카를 이용하고 있어요~

날이 좋은데다, 조카를 봐주기로 해서
그린카를 빌려 아울렛에 놀러를 갔습니다!

집에 돌아오려고 앱을 켰는데,



이 상태로 계속 멈춰있더라고요..

핸드폰이 잘못됐나싶어
껐다켜보기도 했는데
먹통상태ㅠ

고객센터는 30번을 넘게 전화해도
연결이 안되고ㅠ

이후 일정이 있는데
아울렛에서 오도가도 못하고
한시간을 낭비ㅠ

이후 일정 때문에
결국 차버리고 대중교통으로 이동결정!!

차 안에서 검색했더니
이제야 기사 등장




인스타그램에도 공지를 띄웠네요
이제야ㅡㅡ





정말 버린 내 시간도 아까운데,
반납시간이 다가온다고 문자는 왜오는건가요?

다들 저만큼이나 당황스러우셨을듯..

어린 조카와 주차장에서
한시간 가까이 씨름했네요ㅠ


또 찾아보니,




이런댓글도 있네요!!

정말 이런 경우는 처음입니다.
앱기반의 서비스가 앱이 안되다니..
있을수도 없는 일 아닌가요ㅡㅡ

제 시간과 늦어진 일정에 대한 피해,
또한 대중교통으로 이동에 들인 노력과 비용, 시간은
누가 보상할건지..


+++추가
이틀동안 피해상황남겨두래서
남겨놓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여태 연락없다가 주행요금이 이틀이 지난 지금 결제됐네요? 갑자기?

참 피해상황에 대한 진상조사도 진상조사인데
이런 결제는 중단해뒀어야하는거 아닌가요?

저는 저보다 더 큰 피해를 본 분들이 많아
차례로 해결해서 연락주겠지 싶어서 기다렸는데
이게 뭔가요?

너무너무 화나서 고객센터에 한시간 기다려서 연결!

참 고객센터 직원 태도가 더 화가나더라고요
자기네도 시스템이 안돼서 힘들었다는게
피해고객한테 할소리인가요?

왜 자기네 불편사항을 저한테 징징?

그럼서 제가 피해본 부분에 대해서
영수증을 첨부해야 보상 가능하다네요?

제가 대여한 그린카가 현재 어딨는지,
얼마나 이동을 했는지
사용내역으로 확인이 됐고,
거기서 원래 빌린곳까지 걸어서 올 수 없는 거리면
당연히 돌아오는 교통수단을 이용한거 아닌가요?

택시타고 와서 현금 결제했다면요?
다른 가족이 태우러 왔다면요?
이것도 기름값이며, 올필요도 없었던 다른 가족의 시간까지 뺏은거 아닌가요?

그리고 제가 그 뒤에 예약한 것도
금전적인 피해가 있었냐고 묻네요?
영수증 첨부가능하냐고ㅡㅡ

시간에 대한 피해를 준건 피해아닙니까?
비행기표를 날려야 피해인가요?
(호텔 예약에 늦은건 이용못한건 아니니
보상가이드에 없다네요?
그런데 말투가 진짜 예약한게 맞냐는 식으로
영수증 첨부가능하냐고,
제가 무슨 예약까지 했는지 왜 자세히 얘기를 해줘야하는지 너무 어이가 없네요)

포인트 이런거 필요없습니다.

전 갈등을 너무나도 싫어하는 사람이고,
왠만하면 좋은게 좋은거라 생각하는 사람인데,
정말 오랜만에 너무나도 화가 났네요.
특히 고객센터 상담원 응대까지 너무너무 화가 났습니다.

정말 최악이네요.그린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