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국회의사당역 넓은 까페, 브런치 :: 어펜딕스

미니랑 2022. 5. 16. 18:26
728x90
반응형




국회의사당역근처에 있는 노브랜드에 종종 가다보니
같은 건물에 있는
조금 눈에 띄였던 브런치집이 있었어요~

궁금은 했지만 먹을 기회가 없었는데
친구가 추천을 해서 함께 가게됐네요~




어펜딕스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8 지하1층
07:30 ~ 21:30




어펜딕스는 부록이란 뜻으로,
바쁘게 일하는 사람들에게 리프레쉬와 에너지를,
본품보다 스페셜한 별책부록을
모토로 하는 까페라고 하네요^^

방해받지 않고 편히 쉴 수 있는 230평의 넓은 공간과
16인 미팅룸도 준비돼 있습니다^^

일단 소개에도 나와있듯이
넓은 공간이 마음에 들었어요^^


반응형







우선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음료가 매우 저렴해요!!!






모닝메뉴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브런치 메뉴도 있는데
오전 11시부터 주문을 받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화이트 샹그리아였어요~
비주얼도 좋고 맛도 괜찮았네요^^





그리고 밥도 주문했는데
생연어 아보카도덮밥입니다^^

엄청나게 싱싱해보이죠~
너무 싱싱해서 아보카도가 딱딱하더라고요ㅠ
아직 안익음ㅠㅠ
깎기도 힘드셨을것 같네요.....

아보카도 덕후가 아보카도를 남겼네요ㅠ

소스는 김소스?같은거여서
굉장히 퓨전음식 같았네요~






대체로 만족은 했지만
미흡한 점들이 살짝씩 보여서 아쉬웠네요~ㅠ

그래도 가성비 좋고,
무엇보다 넓어서 좋았네요~
또 직원들도 친절해서
조만간 다른메뉴도 가보려고요~

내돈내산인 만큼 솔직히 적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