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판교 현대백화점 여유롭게 차마실 수 있는 오설록

미니랑 2022. 3. 9. 14:5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판교 현대백화점에 갔네요~
코로나가 시작된 이후로는 처음 간 듯해요~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엄마랑 차한잔마실까해서
오랜만에 또 오설록에 갔습니다^^

역시나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네요~





이렇게 등이 녹차 티백모양이었어요^^
너무 센스있죠~?






엄마가 너무 좋아하는 녹차라떼입니다^^
혹시 녹차라떼 좋아하는데
오설록꺼 안드셔보셨다면 꼭 드셔보시길~
특히나 맛있어요^^






저는 오설록의 달빛걷기 차를 주문!!
어떤거 주문해야할지 살짝 애매할때 추천드려요~

달빛걷기는
달무리처럼 은은하게 달큰한 배향이 나는데요~
그 후로 돌배의 시큼한 맛이 살짝 스치고 지나가며,
부드러운 차 맛이 일품인 블렌디드 티 입니다^^





우선 향이 너무나도 좋아요~
맛도 배맛이 은은하게 나서
마시면 기분까지 상큼해지는 티입니다^^

대부분 매일 커피를 주로 드시고,
차는 항상 가끔 마시게 되실텐데요~

종종 티를 마셔주는 것도
몸건강과 마음건강에 좋을듯 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