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파르나스 가든 ft.테라스

미니랑 2022. 10. 4. 17:10
728x90
반응형



비가 그치고 나니 확실히 좀 더 서늘해졌어요~
야외 테라스에서 즐길 날이 또 얼마 남지 않은 것같아
급 운동을 마치고 걸어갔어요~



파르나스 가든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삼성역부근 지나가시다가
아마 모든분들이 보셨을 것 같은데요~

삼성역에서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들어가는
작은 정원에 마련돼있어요^^

예쁜 등 달아놓은 그 곳 맞아요ㅋㅋ



이렇게 푸릇푸릇 너무 설레죠^^





해가 지면 이렇게 예쁜 곳으로 변신^^
테이블마다 이렇게 랜턴이 놓여져있어서
캠핑감성 제대로 예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니ㅋㅋ
(아재ㅋㅋㅋ)
메뉴부터 봅시다~
이렇게 리뷰 이벤트도 있더라고요~






딱 봐도 가격대가 높지 않죠~!!
주변을 둘러보니
다 죠기 비어셋트를 드시더라고요~
가성비 갑!!!!!!






안주메뉴는 이렇습니다~
호텔이니 기본은 하겠죠~?





그리고 좋은 점 또 하나~!!!
이렇게 라이브 공연까지 있다는거~!!!!

아니 갓성비 아닙니까ㅋㅋㅋㅋ





저는 생맥주를 포기할 수 없어서~
셋트를 포기ㅋㅋㅋㅋ






피자 후기가 좋길래
프로슈토 피자 주문~






넘 먹음직스럽죠^^






사실 배가 안고팠지만
사우어크라우트가 또 맛난다는 후기에
고민을 하다가 소시지셋트도 주문ㅋㅋㅋ

독일에서 먹던 맛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그 근처의 맛까지 느껴서
너무 행복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