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와인을 한잔씩 골라마시는 :: 탭샵바 도산대로점

미니랑 2024. 8. 30. 08:05
728x90
반응형

 
 
 
10년전 쯤 탭퍼블릭을 처음 가보고
신세계를 경험했었죠~
 
점점 서울시내에 이런 골라먹는 주류업체들이
늘어나는 걸 보면서
다양한 곳에서 맛보곤 했네요~
 
대부분 맥주가 주류였고,
와인은 굉장히 조금씩만 취급했었는데,
아예 와인이 대부분인 탭샵바가 생겼어요~
 
코로나 때 동대문에 생긴 걸 봤었는데,
매번 기웃거리기만 하다가
최근 가로수길 근처에도 생겼다고해서
방문했습니다!!
 
 


탭샵바 도산대로점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50 지상 3층
11:00 ~ 24:00
0507 - 1341 - 8738
 

 


 

반응형

 
 
 
새 건문의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밖에서 에스컬레이터로 연결돼 있습니다~
 
 

 
 
 
이미 입구에 이렇게 수많은 와인들을 보니
급 흥분ㅋㅋㅋㅋㅋㅋ
 
다 먹어보겠다는 큰 결심을 하고
자리를 잡습니다ㅋㅋㅋㅋㅋ
 
 

 
 
 
 
병 와인을 주문할 수도 있는 만큼
와인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네요~
 
 
 

 
 
 
내부는 생각보다 더 넓었너요~
이렇게 대형 스크린 주변으로
테이블들이 많이 놓여져 있어서
대부분 이쪽으로 많이 앉으시더라고요~
 
 
 

 
 
 
여기는 단체로 왔을 때 앉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
예약탭을 보니
단체석이 30인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진짜 회식 때 와도 좋을 것 같네요!!!
 
 

 
 
 
이제 도산대로 뷰쪽으로 가봅니다~
요기 뷰가 보이는 자리도 따로 예약을 받더라고요~
 
 

 
 
 
데이트하기 좋아보이니까요~
와서 데이트 많이많이 하시길^^
 
 

 
 
 
자, 이제 본격적으로 와인을 먹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맥주와는 다르게
이렇게 병들이 따로 따로 들어있어서
라벨을 보고 선택하기 너무 좋아요~
 
 
 

728x90

 
 
위에 있는 화면에서
샤도네이 등 품종을 알 수 있고요~
 
그 화면을 터치하면
이렇게 각 와인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나와요~
 
 

 
 
 
와인은 품종별, 나라별
다양하게 구분돼 있어서
정말 원하시는 대로 골라먹을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
 
탭퍼블릭 등 맥주바에서는
대부분 카드나 손목에 태그할 수 있는 걸 채워주셔서
그곳에 먹는 걸 적립해 나가는 시스템인데,
여기는 조금 다르네요~
 
탭샵바 어플을 깔아서
금액 충전을 해야해요.......
흑....
 
저희는 다 너무 귀찮아하는 사람들이고
또 남은 금액은 환불이 안된다고 하니....
(다음에 올거긴 하지만....참.....)
 
암튼 저희는 어플깔고 이런거 다 귀찮아하는 사람들이라
그냥 바틀로 주문했어요~
 
탭샵바의 낭만을 즐기려고 했지만,
이 시스템이 에러네요~
다 마케팅이겠지만
저같은 사람은ㅋㅋㅋㅋㅋㅋ
 
 
 

 
 
 
 
암튼 다시 주문을 해봅시다~
 
안주류는 생각보다 특이한 메뉴가 많았어요ㅋㅋㅋ
젤 신기한게 순대튀김ㅋㅋㅋㅋㅋ
 
안주 양을 적당히해서
가격도 높지 않게 받는 점이 좋았습니다!!
 
 
 

 
 
 
이걸 보면
바틀이 정말 저렴한 편이었답니다!!!
 
 

 
 
 
 
그릴드 오이스터와 클라우드베이 소비뇽블랑 셋트를
주문했습니다!!
할인해서 55000원이네요~
 
바틀을 주문하면
이렇게 보냉백에 담아주셔요~
 
 
 

 
 
 
그릴드 오이스터는
진짜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너무너무 맛있었고요~
 
 






 
항정살 구이와 알배추쌈(26900원)은
우리가 상상 가능한 그 맛이었어요~
역시나 따뜻할 때 먹어야 맛있으니
나오면 얼릉 드셔요!!!
 
 





 
하몽부라타(19900원) 샐러드 역시나
맛있더라고요~
전반적으로 음식맛이 좋았네요!!





 
 
 
다시 둘러보다가 느꼈는데,
요기는 탭 해서 드시는 분들에게 편한 자리인듯!!!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팀홀튼  (0) 2024.09.27
모던한 느낌의 동네카페 :: 제이스레시피  (5) 2024.09.26
대만식 요리 맛집 :: 우육당  (3) 2024.08.28
소금빵 맛집 :: 비아살라리아  (0) 2024.08.27
아방베이커리 추천메뉴  (0) 2024.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