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센터필드 맛집 :: 미미담

미니랑 2022. 4. 28. 09:20
728x90
반응형



집앞에 센터필드가 있어서
종종 방문합니다~

오늘은 점심을 먹으러 방문했는데,
직장인들 점심시간이 끝나는 2시 무렵에 갔어요~

역시나 사람들이 많지 않아 좋았습니다!

어디를 갈까 둘러보다가
항상 한번쯤 가봐야지 했었던 미미담에 가보기로 했어요!


미미담 역삼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1 센터필드
02 - 6985 - 7263




식사메뉴는 이래요~
언니는 갈비곰탕을 시켰고,
저는 차돌국밥을 시켰습니다^^





차돌국밥은 갈비곰탕국물에
차돌박이고기가 들어있어서
기름이 더 많아요~

맑은 국물이 특징입니다^^





갈비곰탕입니다^^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요~
한그릇 뚝딱 가능입니다^^

저는 갈빗대 뜯는걸 귀찮아하는 사람이라
차돌국밥이 딱이었어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혼밥하기도 좋을듯~!!!

밥만먹기 아쉬워 만두도 주문했어요~
낮에는 술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지만
언니와 피부과 시술(리쥬란)을 한 터라
술없이 만두만 맛있게 먹었네요~





한그릇 든든하게 드시고 싶다면
미미담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