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서울 강남 도심 속 에펠탑 거기 :: 노보텔 앰버서더 강남 로비라운지

미니랑 2023. 8. 12. 10:20
728x90
반응형

 

항상 지나다니기만 했지

가볼 생각을 못했는데,

이번에 갈 기회가 생겨서 처음으로 가봤네요~

 

친구들 SNS에서 종종 보였던 그 에펠탑이 있던 카페가

바로 여기 노보텔 앰버서더인데요~

 

집에서 10분만에 갈 수 있는 파리였네요ㅋㅋㅋㅋ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로비라운지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309 1층

02 - 531 - 6611 / 6612

10:00 ~ 22:00

 

 

 


 

 

생각보다 넓어서 깜짝 놀랐는데,

좌석수가 총 70석 정도나 된다고 하네요~

 

한쪽에 이렇게 에펠탑 모형이 있고요~

자연광이 들어와서

더욱 밝고 좋네요^^

 

 

 

반응형

 

 

 

좌석이 여유로워서 너무 좋네요^^

 

 

 

 

 

 

에펠탑에는 장미가 가득 피었네요^^

 

 

 

 

 

 

작은 베이커리도 운영 중이더라고요~

 

 

 

728x90

 

 

 

식빵도 있고,

생각보다 다양했고, 또 가격도 비싸지 않았습니다^^

 

 

 

 

 

 

분명 피자도 먹었는데, 

남아있는 사진은 왜 이거밖에ㅋㅋㅋㅋㅋ

 

피자나 샌드위치 같은 메뉴가 있어서

간단히(?) 배 채우기 좋네요^^

 

마무리는 이렇게 망고타르트로ㅋㅋㅋㅋㅋ

 

 

 

 

 

 

처음 와봤는데, 조용하고 친절하고 쾌적하고

너무 좋네요^^

 

요즘 어딜가든 카페에 사람이 가득한데

이렇게 노보텔 호텔 로비라운지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종종 애용할듯!!!! 

 

+ 검색하다보니 여기도 망고빙수도 있고,

애프터눈티셋트도 있네요~

분명 메뉴판 봤던것 같은데ㅋㅋㅋㅋ

눈은 어디달고다니는지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