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가평 아난티 코드 후기 1탄 (ft.맥퀸즈 카페, 산책코스)

미니랑 2022. 8. 28. 22:54
728x90
반응형





언니 찬스로 가평 아난티에 다녀왔어요~
너무나도 가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급 가게 됐네요~!!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007-90

031 - 581 - 4000

 





입구부터 두근두근!!





굉장히 유명한 주차장 가는 길입니다~
엄마는 왜이렇게 어둡냐고ㅋㅋㅋ






체크인을 하러 올라간 곳에는
푸르름이 가득했어요♡

얼른 밖으로 나가고 싶었죠^^






후다닥 체크인을 끝내고 밖으로 나왔는데요~
이렇게 멋진 뷰가 기다리고 있었네요^^

나무 보이시나요~?
진짜 동화책 전설 속에나 나올 것 같은
엄청나게 큰 나무가 있었어요~



 




여기는 라포레 레스토랑 앞~!!

여기서 조식을 먹을 예정입니다^^

 

 

 





참 체크인 하고 나오는데
이런 프로그램도 보였어요~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시길^^

저는 예전에 다낭에서 묵었던 리조트의
이런 프로그램에 참여했었는데
너무 좋았었거든요^^




반응형




아마 많은 분들의 SNS에서 보셨을 사진일거예요~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수영장은 아니고 그냥 인테리어?입니다~






파란 하늘과 너무 잘어울렸어요^^



 

 

이미 눈치 채셨겠지만,

조경을 너무너무 잘해놨어요~

 

풀들이 가득해서 어디든 푸릇푸릇한 느낌이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반대편에서 바라보고 찍어봤네요~

(워터하우스를 등지고)

 

 

 

 

 

조카와 풀들을 자세히 살펴보다가

너무 예쁜 꽃이 있어서^^

 

 

 

 

 

 

이 전날까지만 해도

아니 아침까지만 해도

정말 비바람이 몰아쳤는데,

사실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걱정했는데,

날씨 뭔가요!!!!

 

 

 

 

 

 

짐을 올려다 주신다고 해서,

바로 산책!!

너무나도 유명하죠~아난티의 산책코스!!

 

 

 

 

 

표지판을 따라 가시면 됩니다^^

저희는 맥퀸즈 카페에서 일단 한 잔 하려고요~

 

 

 

 

 

이렇게 예쁜 인테리어가 저희를 반겨줬어요^^

포토존인데, 저희는 다들 귀찮아해서 패쓰ㅋㅋㅋ

 

 

 

 

맥퀸즈카페는

이렇게 산속에 작은 산장처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산책로와 맥퀸즈카페는

체크인 전에도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조금 일찍 오셔서 쭉 둘러보시고,

웰컴 음료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밖에도 자리가 있고,

위층에도 있어요~

 

 

 

 

메뉴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8000원),

잣라떼(11000원), 잣쉐이크(12000원),

그리고 어린이 음료를 주문했어요~

 

원래 가평이 잣이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시그니처 음료인 잣라떼와 잣쉐이크를^^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맛있게 한 잔 했으니,

산책을 떠나봅시다~

 

이렇게 코스소개도 잘돼있어요~ 

 

 

 

 

 

주의사항은 꼭 잘 지켜야겠죠^^

 

 

 

 

 

 

아이들은 이렇게 미션을 수행하면

더 재밌게 산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 엄마는 산책로에서 뱀도 봤데요ㅋㅋㅋ

조금 무섭긴 했는데,

그만큼 자연 그대로를 잘 가꿔놓은게 아닌가 싶어요~

 

조카는 그 뱀 보러 가자고 하는데ㅋㅋㅋㅋ

 

사진이 조금 많아져서

방 컨디션이랑 수영장은 2탄에서 또 자세히 보여드릴께요^^

728x90
반응형